[보건의료학과] 보건바이오대학 체육대회 행사
등록일 2026-06-04
작성자 학과 관리자
조회수 47








지난 5월 27일 보건의료학과가 보건바이오대학 체육대회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.
우리 학과 학생들은 타 학과와 연합팀을 구성하여 피구, 남자 줄다리기,
여자 줄다리기, 판뒤집기 종목에 참여하며 활기찬 시간을 보냈습니다.
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학생들은 팀 경기 참여를 통해 협동심과 책임감을 기를 수 있었으며,
연합팀 구성을 통해 타 학과 학생들과 자연스럽게 교류하며
보건바이오대학 구성원으로서의 소속감과 공동체 의식을 높일 수 있는
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.